미소라면의 S4!

senhime.egloos.com

포토로그



날씨 때문에 걱정이 되네요... 숙덕숙덕



아틀란타는 지금까지 한창 폭풍이 몰아치고 있었습니다 (콩의 분노가 아님)

밖에서는 빗소리가 들리는 것 뿐만이 아니라 천둥번개까지 시끄럽게 치더군요.

심지어 아까 저녁을 먹고 치우려는 시간 (약 9시 반 쯤) 에는

집안 전체에 정전이 일어나는 사태까지 일어났습니다.

비록 정전은 1분도 채 안 되서 회복되었고

별로 놀라지도 않았습니다만... (국어책읽기로 "꺄아~ 정전이야~")

요즘 비도 자주 오고 그래서 걱정이 되네요.

내일은 조지아에 놀러온 친척 동생이랑 Six Flags (놀이공원) 에 가기로 했는데

비록 지금 (새벽 1시쯤) 은 비가 그쳤다지만 내일은 어떨지 걱정되네요.

일기예보라도 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

덧글

  • 코토네 2010/07/17 15:25 #

    그러고보니 순간정전이 염려되는군요. 비가 심한 날엔 컴을 자제해야 할 듯...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7 15:27 #

    저는 뭘 하면 수시로 저장을 하는지라 정전은 크게 걱정이 되지는 않지만
    게임하다가 정전크리가 뜨면 울고싶어지죠 ㅎㅎ
  • 시키모리 2010/07/17 16:28 #

    저기는 비가 내리면은 장난이 아니라고 하던데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7 20:29 #

    뭐 심한곳도 있지만 아틀란타는 그렇게 심각할 정도로 심한 적은 없어요.
  • iCaNiT_A_Cho 2010/07/17 17:47 #

    ....서울도 비는 오는데 거기는 무슨....ㄷㄷㄷㄷ;;;
    위험한 곳은 안가시는 게 좋을지도요 몸조심하세요
  • iCaNiT_A_Cho 2010/07/17 17:48 #

    그리고 너무 좋은 짤이잖아요 저건ㅋ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7 20:29 #

    위험한 곳은 철저하게 피해다닙니다 ㅋㅋ
    그리고 저 짤은 그냥 글만 올리려다가 밋밋해 보여서
    겔부르에서 공수해온 것이죠.
  • 콜드 2010/07/17 19:39 #

    지금은 괜찮아졌던데 식스플래그 재밌게 다녀오시길 ㅋㅋㅋ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7 20:30 #

    콜드님 근처에 계신 것 같은데
    같이 가보고 싶어요, 식플 ㅎㅎㅎ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7 20:30 #

    아... 플래그가 여섯개 =ㅂ =
  • Kyonpachi 2010/07/17 21:48 #

    플래그 여섯개에서 뿜....
    랄까 이쪽은 어제 번개만 치고 비는 안 오던...ㅎㅎ
    아무튼 재밌게 놀다오세여~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8 12:07 #

    식스 플래그 다녀왔습니다.
    쪄 죽을 것 같아서 오지 말아라 했던 비라도 와줬으면 했는데
    돌아오는 길에 집에 거의 도착할때쯤 내리더군요...
  • 나루나미 2010/07/17 23:52 #

    한국도 장마철입니다. ^^

    장마보다도 장마가 끝나명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다는 것도 걱정이네요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8 12:08 #

    제가 한국 가는 9월 말이면 많이 풀리겠죠? ㄱ-
  • 에리스 2010/07/18 01:08 #

    금발트윈로리때문에 글내용이 안보영..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18 12:08 #

    로리가 아니잖슴 ㅋㅋㅋㅋ
  • 에리스 2010/07/19 23:16 #

    음음..? ㅋ 그런가..?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20 02:22 #

    슴가랑 엉덩이 보면 모르겠나요? ㅋ
  • 에리스 2010/07/20 14:11 #

    헐 그러쿤뇨... ㄷㄷ
    적당한 크기인듯/
  • 미소라면。 2010/07/20 14:25 #

    금발트윈테일에 너무 현혹되신듯 ㅋㄷ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

2010년 7월 애니 편성표

심심이